<네이버웹마스터도구> <구글서치콘솔> 엄마표 영어를 위한 브릭스 리딩 30-1 해석
본문 바로가기

카니 영어 자료

엄마표 영어를 위한 브릭스 리딩 30-1 해석

[브릭스 리딩 30-1 해석]

오늘은 초등 추천 교재 브릭스 리딩 해석입니다. 브릭스 리딩은 단계 별로 체계적으로 되어 있어서 적극 추천하는 교재입니다. 기초가 튼튼해야 성을 쌓을 수 있겠죠?



unit 1

 
  • 우리 가족은 6명이다.
  • 이 분은 우리 아빠이다.
  • 이 분은 우리 엄마이다.
  • 이 사람은 우리 오빠이다.
  • 이 사람은 우리 언니이다.
  • 그리고 이 녀석은 우리 강아지다.
  • 우리는 멋진 가족이다.

unit 2

 
  • 내 친구들은 야구를 좋아한다.
  • 저것은 돈의 장갑이다.
  • 저것은 빌의 방망이이다.
  • 저것은 케이트의 야구모자이다.
  • 저것은 레나의 헬멧이다.
  • 저것은 준의 유니폼이다.
  • 그리고 저것은 나의 야구공이다.
  • 야구를 할 시간이다!

unit 3

  • 봐봐! 색깔들!
  • 그 앵무새는 녹색이다.
  • 그 사자는 노랑색이다.
  • 그 개미는 빨강색이다.
  • 그 물고기는 파랑색이다.
  • 그 북극곰은 흰색이다.
  • 그곳에는 많은 다채로운 색상의 동물들이 있다!

unit 4

  • 내 자는 2살이다.
  • 내 야구 모자는 3살이다.
  • 내 의자는 4살이다.
  • 내 책상은 5살이다.
  • 하지만 내 가방은 새 것이다.
  • 이것은 오직 하루 되었다.

unit 5

  • 새로운 계절은 항상 온다.
  • 3월이다 - 따뜻한 봄.
  • 7월이다 - 더운 여름.
  • 9월이다 - 시원한 가을.
  • 12월이다 - 추운 겨울.
  • 내 생일은 항상 겨울에 온다-12월!

unit 6

  • 바구니 안에 사과가 있다.
  • 가방 안에 멜론이 있다.
  • 상자 안에 배가 있다
  • 그릇 안에 복숭아가 있다.
  • 봐봐! 내 강아지 입안에 바나나가있어!

unit 7

  • 나의 친구들과 나는 애완동물들을 가지고 있다.
  • 그 거북이는 Tom의 애완동물이다.
 
  • 그 앵무새는 sue 의 애완동물이다.
  • 그 원숭이는 Bill의 애완동물이다.
  • 그 개는 나의 애완동물이다.
  • 그러나 그 호랑이는 우리의 애완동물이 아니다.
  • 그것은 야생 동물이다!

unit 8

  • 나는 해변에 있다.
 
  • 나는 수영복을 갖고 있다.
  • 나는 햇빛 차단용 모자를 갖고 있다.
  • 나는 물놀이용 공을 갖고 있다.
  • 나는 샌들을 갖고 있다.
  • 나는 선글라스를 갖고 있다.
  • 나는 더운 여름 날들을 즐길 수 있다.

unit 9

  • 나는 캠프에서 새 친구들을 만난다.
 
  • Asha는 남아프리카에서 왔다.
  • Jin은 한국에서 왔다.
  • Mia는 러시아에서 왔다.
  • Juan은 멕시코에서 왔다.
  • Jasmin은 인도에서 왔다.
  • 나는 미국에서 왔다.
  • 우리는 모두 친구이다.

unit 10

  • 여기 눈을 위한 껍질 콩들이 있다.
  • 여기 코를 위한 딸기가 있다.
  • 여기 입술을 위한 핫도그가 있다..
  • 여기 머리카락을 위한 스파게티가 있다.
  • 제 팬 케이크 좀 봐요.
  • 그것은 우리 엄마의 얼굴이야!

unit 11

 
  • 우리는 모두 노래 부른다.
  • Pam은 행복한 노래들을 부른다.
  • Harry는 슬픈 노래들을 부른다.
  • Mary는 조용한 노래들을 부른다.
  • Tom은 시끄러운 노래들을 부른다.
  • Jill은 빠른 노래들을 부른다.
  • Jun은 느린 노래들을 부른다.
  • 지금 나는 노래를 부른다.
  • 나는 우스꽝스러운 노래들을 부른다.

unit 12

 
  • 오늘은 비 오는 날이다.
  • Eric은 우산을 갖고 있다.
  • Judy는 우비를 갖고 있다.
  • Jill은 장화를 갖고 있다.
  • Peter는 우산이 없다.
  • 그는 우비가 없다.
  • 그는 장화가 없다. 
  • Peter는 다 젖었다!

unit 13

  • 나는 오늘 공원에 간다.
  • 나는 예쁜 꽃들을 좋아한다.
  • 나는 녹색 잔디를 좋아한다.
  • 나는 작은 호수를 좋아한다.
  • 나는 노래하는 새들을 좋아한다.
 
  • 나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좋아한다.
  • 나는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.

unit 14

 
  • 나는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.
 
  • 나는 사과를 먹는다.
  • 나는 샌드위치를 먹는다.
  • 나는 복숭아를 먹는다.
  • 나는 약간의 치즈를 먹는다.
  • 나는 스낵 바를 먹는다.
  • 나는 약간의 주스를 마신다.
  • 꺽! 이제 나는 배가 부르다.

unit 15

  • 나는 이 물건들을 찾아야 한다.
  • 초록색을 찾아라, 펜!
  • 갈색을 찾아라, 책!
  • 흰색을 찾아라, 티셔츠!
  • 회색을 찾아라, 스웨터!
  • 오 이런! 내 방은 너무 지저분하다!

unit 16

  • 오 이런! 나는 너무 더러워!
  • 나는 비누로 손을 씻는다.
  • 나는 천으로 얼굴을 씻는다.
  • 나는 스펀지로 몸을 씻는다.
  • 나는 샴푸로 머리를 감는다.
  • 이제 나는 매우 깨끗하다.

브릭스 리딩 30-1 해석.pdf
0.12MB

자료는 학습에 있어서 참고로 활용해주세요! 오타나 다른 문제점들을 발견하시면 답글 남겨주세요!
확인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:)

Happy English!

단어장과 단어 테스트지는 여기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!
2022.10.15 - [카니 영어 자료] - 초등 추천 리딩교재_브릭스 리딩 30-1 단어